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폼
보도자료

2019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시상식 성료... 이병철 신한은행 부사장 등 수상 -스포츠서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11 11:27 조회168회 댓글0건

본문

신한은 이병철 부회장
2019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에 신한지주금융 이병철 부사장 겸 브랜드홍보부문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이 부사장과 송재형 조직위원장이 수상식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왼쪽부터)
 


2019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에 신한지주금융 이병철 부사장 겸 브랜드홍보부문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시상식은 6일 오후 2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약 200여명의 참석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은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환경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사회 구축을 위해 묵묵히 공헌한 숨은 인물들을 발굴하기 위한 시상이다.사단법인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연맹장 송재형), 한국온라인뉴스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가 후원했다.

시상식에는 유승희 대회장(더불어민주당, 서울 성북갑)을 비롯하여 자유한국당 김선동 의원, 최교일 의원 등 국회의원과 이규석 전 한국과학단체총연합회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와 하윤수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장을 비롯한 수상자를 포함해 약 200여명이 함께 했다.

유 대회장은 개회사에서 “지속가능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 온 이들의 헌신과 열정을 기리기 위한 시상식에 참석해주신 수상자 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수상하신 기업과 기관, 단체, 개인 모두 각 분야에서 더욱 노력해 주시고 발전시켜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재형 조직위원장은 “사회 각 분야의 숨은 인물을 선정하기 위해 대회 조직위원회를 구성하고 후보자 선정을 위해 약 200여 명을 대상으로 3차에 걸친 심사를 거쳐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경과를 보고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단체명: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36, 602호(여의도동 리버타워)
대표번호: 02-736-1136 고유번호: 110-82-62589
Copyright © 2013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